스쿼시를 치면서 평소 손목이 안좋은 관계로 나이키 러닝화 구입당시 같이산 아대를 사용중에 있었으나 아대는 전혀 손목을 보호하는 기능이 없어 손목을 잡아줄수 있는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러던중 요넥스 제품이 괜찮다는 평을 듣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지손가락에 끼워서 사용하는 제품인데 보호대가 뒤로 밀리는걸 방지하기위해서 이제품으로 구입하긴 하였지만 굳이 엄지손가락이 없는 제품을 구입해도 무방할듯합니다.

오히려 스쿼시를 칠때 더 걸리적 거리는 감이 있습니다. 오른손 왼손 따로 따로 판매되며 가격은 4만원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제품도 같이 구입한 발목 보호대 입니다.
발목보호대는 약국에서 구입한 8천원짜리 제품을 사용중에 있었지만 보호대 경계선 부분이 매우 두꺼워서 신발착용시 경계선 부분 발바닥이 매우 아픈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제품은 발을 감싸주는 부분이 스펀지느낌의 합성섬유로 매우 얇고 발을 단단하게 감싸주어 신발착용시에도 전혀 발바닥에 무리를 주지 않고 편안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5만원 하며 다른 타사 제품에 비해 매우 고가입니다.

제가 지금도 어리긴 하지만 학생 시절에 막노동을 무리하게 많이 뛰어서 그런지 발목과 손목이 자주 삐고 무릎이 좋지 않습니다.
ㅠㅠ 팔꿈치부분도 약간 삐걱거립니다. ㅋㅋㅋ

요넥스에서 무릅보호대도 5만원 하는데 나이키 제품을 보니 나이키제품도 가볍고 무릎을 잘감싸주는 제품이 2만원하더군요… 고급형은 2만 3천원… 가격차이가 많이 나네요.. ㅎㅎㅎ

무릎보호대는 진통오면 그때 나이키 제품으로 구입하려고 합니다. -_-;;;

스쿼시 치면서 장비 구입비만 엄청난 돈을 쏟아 붇고있네요.. ㅎㅎㅎ 스쿼시는 완전 저질 실력인데.. ㅠㅠ